
LinkedIn의 동영상과 투표 게시물이 클릭 수 증가 이끌어
최근 Metricool의 분석에 따르면, LinkedIn에서 브랜드의 클릭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동영상과 투표 게시물이 우수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Metricool의 2025 LinkedIn 보고서는 총 577,180개의 게시물과 47,735개의 페이지 데이터를 분석해 이러한 결과를 도출했습니다.
Metricool의 데이터는 LinkedIn 내에서의 기존 참여도 증가를 뒷받침합니다. 동영상과 관련한 지표는 평균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동영상 노출은 73%, 조회수는 52% 증가했습니다. LinkedIn이 동영상 콘텐츠를 더 많이 사용자들에게 노출시키고 있어, 앱 내 동영상 시청 시간도 연간 기준 36%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동영상과 관련된 클릭 및 상호작용은 증가한 반면, 동영상 공유 횟수는 전년도 대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투표 게시물, 도달률 206% 상승
LinkedIn에서 특유의 효율적인 포맷 중 하나는 투표 게시물입니다. 사용 빈도는 낮지만, 도달률은 놀랍게도 206% 증가해 콘텐츠 노출의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단순한 참여 유도를 통해 더 많은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투표 게시물은 페이지 전반의 성과를 끌어올리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시물은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전략으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기업 페이지 인지도 전반적 상승
Metricool 데이터에 따르면, LinkedIn에 있는 기업 페이지들 대부분이 앱 내에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모바일 앱 사용자가 증가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LinkedIn은 활동 사용자 수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유럽에서의 활동 사용자 증가세는 전반적인 사용자 수의 증가와 연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시물 당 클릭 수가 31% 상승해 상호작용이 활발해진 반면, 좋아요 수치는 다소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동영상 참여도가 높아진 결과일 수 있으며, LinkedIn 이용자가 단순한 즐거움보다는 전문적인 인사이트를 더 많이 추구하고 있기 때문으로 해석됩니다.
팔로워 적은 소규모 페이지 성과 하락
기업 페이지에서 활동과 참여가 상승하고 있지만, 팔로워가 1,000명 미만인 소규모 페이지는 여전히 한계를 보이고 있습니다. 반면, 대규모 페이지는 더욱 빈번한 게시 활발성을 보이며 높은 참여를 이끌어내는데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LinkedIn에서 존재감을 키우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으면 더 많은 사용자에게 게시물이 노출되고 결과적으로 참여도를 높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처 : SOCIALMEDIATO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