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hy do marketers love gardening?
Because they love to nurture leads!
본문: 마케터들이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리드를 키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마케팅에서 '리드'는 잠재 고객을 의미하고, 마케터는 이 리드를 잘 관리하고 성장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농사에서 식물을 잘 기르는 것처럼, 마케터도 리드를 잘 '기르고' nurturing하는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죠.
본문: 마케터들이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리드를 키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마케팅에서 '리드'는 잠재 고객을 의미하고, 마케터는 이 리드를 잘 관리하고 성장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농사에서 식물을 잘 기르는 것처럼, 마케터도 리드를 잘 '기르고' nurturing하는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죠.